고양이 구충제 브로드라인 직구 가격

브로드라인은 고양이 전용 심장사상충 예방 및 종합 구충제입니다. 고양이의 체중에 따라 제품이 다르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보통 제품 사용 후 하루 이내에 벼룩을 사멸시키며, 매달 정기적인 구충이 필요한 고양이 구충제 입니다.

고양이 구충제 역시 동물병원마다 부르는 게 값인 것이 현실이기 때문에, 직구를 하는 경우들이 많이 생기는데요.

강아지 약품 직구로 많이 알려진 펫버킷을 이용하면, 적절한 가격의 제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고양이-구충제-브로드라인

국내에서 구입하게 되면, 1만원대 후반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하지만, 직구로 구입하게 되면 1만원 초 중반 가격(배송비포함) 으로 구입이 가능합니다.

직구 가격 확인해보시고, 주변 동물 병원에서 판매되는 고양이 구충제 가격과 비교해보시기 바랍니다.

브로드라인의 성분과 효과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브로드라인 성분

브로드라인의 주요 성분은 fipronil, (S)-methoprene, eprinomectin, 그리고 praziquantel 입니다. 이 성분들은 주로 곤충의 신경계를 방해하거나, 성장을 방해하는 역할을 하는 살충제 성분입니다.

대부분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지만, 과용되거나 오용되는 경우 동물의 건강에 악영향을 끼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정해진 용량의 제품을 적절하게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만약, 동물이 알레르기 반응을 보인다면, 해당 구충제가 아니라 다른 약을 알아보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브로드라인 효과

브로드라인은 대표적으로 심장사상충을 예방하는 구충제입니다. 심장사상충에 대해서는 예방기능만 있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라구요. 이 외에 다음과 같흔 해충에 대한 예방 및 치료 효과가 있습니다.

  • 무는 이
  • 회충
  • 십이지장충
  • 촌충

벼룩을 하루 이내에 사멸 시키거나 벼룩의 알이 부화하는 것을 방지하는 역할을 하기도 합니다.

또, 한번 도포하면, 최대 3주동안 진드기의 침입을 방지하고, 진드기를 없애는 효과가 있습니다.

벼룩과 진드기는 반려동물에게 질병을 옮기고 심한 가려움을 유발하여 스트레스를 줄 수 있습니다. 넥스가드는 반려견을 30일 동안 벼룩과 진드기로부터 보호합니다.

브로드라인은 매달 정기적으로 구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정기적으로 구충 시, 고양이의 건강을 보호하고 기생충 및 해충으로부터의 감염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